이 문서에서는 프로젝트가 진행중입니다.

  •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프로젝트 담당자의 개인 공간에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이 문서를 수정하거나 메뉴에 고정하고 싶으시다면 사무관의 개인 공간에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스포일러 주의!

이 문서는 게임 내의 스토리, 진행 방법, 날개 빛 위치 / 양초 자리와 같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SKY에는 총 6개의 하늘 왕국이 있고, 각 왕국마다 다른 분위기, 다른 개성, 그리고 다른 난이도와 요소들이 자리잡고 있다. 각 왕국을 탐험하면서 플레이어들은 하늘왕국의 이야기를 이어가고, 영혼들을 도와주고, 어둠 때문에 망가진 왕국에서 서로를 도와주는 등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다.

안식처, 에덴의 눈(스포일러)사무실(스포일러)하늘 왕국이 아니다. 이 공간들은 "스테이지"로 취급되지만, 위키 특성상 한 곳에 모아놓지 않으면 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"하늘 왕국"으로 분류되었다.

이 문서를 통해서는 SKY의 모든 스테이지에 괸한 문서를 열람할 수 있다.

안식처

안식처 image.jpg

여명의 섬

Isle-Splash.png

햇빛 초원

Prairie-Field.webp

비밀의 숲

승리의 계곡

황금 황무지

지식의 동굴

이스터에그 (사무실 / Office)

-에덴의 눈-

이 문서는 마지막 스테이지인 에덴의 눈에 대한 모는 정보 및 게임의 결말을 서술하고 있습니다. 게임의 결말을 보신 후 문서를 읽어주시길 바랍니다.

에덴의 눈